홈 > 커뮤니티 > 인도네시아 밤문화

수라바야의 스파와 안마

포코리안 0 206

 수라바야의 스파와 안마


 자와섬 북쪽에 위치한 이곳은 인도네시아 제2의 수도 입니다. 콘크리트위에도 장미 꽃이 피듯이 이곳역시도 남성들을 위한 밤문화가 존재 합니다 수라바야 지역의 남성을 위한 스파와 안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셀시우스 스파 (Celsius Spa)

수라바야 지역에서 가장 비싼 안마서비스인 셀시우스는 표면상 마사지 이고..사실 애들이 마사지 어떻게 하는지 알까 하는 의문을 들게 할 정도인 곳입니다. 하지만 비싼만큼 기본적인 외모는 보장 하고 서비스도 괜찮은 편입니다. 인도네시아 여자, 베트남 여자, 중국계 여자가 있고 비싸다 하지만 가격은 딱히 정해져 있지않습니다. 대략 룸을 잡는데는 400,000 루피아 정도 이고 서비스는 500,000루피아 부터 1,500,000 루피아까지 팁으로 갑니다.


롤링스톤 스파 (Rolling Stone Spa)

수라바야 수코마눙갈 지역에 위치한 이곳은 기본적으로 온탕과 냉탕이 있고, 스팀 사우나라든가 자쿠지 등이 구비된 장소 입니다. 특이하게 라운지에서 라이브 뮤직 밴드가 연주를 하기도 하고 기본적인 마사지도 제공합니다. 마사지 가격은 기본 200,000루피아 이고 VIP는 400,000루피아 입니다. 그리고 그다음것은 200,000 에서 500,000 루피아 정도입니다.


글래머 스파 (Glamour Spa)

뚠중안의 코스모 스파 가까이 위치한 이곳은 롤링스톤과 비슷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르 스파 (C"zar Spa)

차르 스파 역시 수라바야 지역에서 가장 비싼 곳중 하나 입니다. 이곳이 비싸고 인기 있는 이유는 중국 출신 화교가 많고 베트남이나 태국 여자도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이곳은 물이 아주 좋은데요 모델급들 역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마담이 테이블로 여자들을 데려오면 맘대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뒤에는 팁으로만 움직입니다. 들리는 얘기에 의하면 지방정부와 관련된 회사가 소유 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 스파 (Mr Spa)

미스터 스파는 이런 밤문화를 떠나서 남성전용 마사지중에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잘란 라야 수고마눙갈에 싸틀릿 타운 스퀘어 옆에 있는 곳은로 스팀 사우나 부터 헬스장 그리고 영화관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용료는 125,000루피아 정도 입니다. 룸에따라 등급이 나뉘는데요 스탠다드 룸부터 쿨 룸이라는 고급 룸까지 있습니다. 쿨룸은 가장 좋은 룸으로서 룸안에 욕탕과 더블베드까지 구비되어있고 2명까지 선택이 가능 합니다. 보통 500,000 루피아 정도면 가능합니다.


코스모 호텔앤 스파 (Cosmo Hotel And Spa)

이곳은 수라바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업소입니다. 이곳역시도 그런 서비스를 떠나서 시간때우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냉,온탕과 스팀 사우나, 라운지, 헬스장등이 한장소에 있습니다. 300,000 루피아 정도면 vip 룸을 잡을 수 있고 400,000루피아 정도면 스윗룸을 잡을 수 있습니다 대략 서비스 비용은 500,000루피아 정도 입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